탑배너 닫기

KTX천안아산역 900m 떨어져..지상48층 4개동 오피스텔 914개실 구성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정부의 부동산 규제로 인해 실수요자들의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천안아산역 인근에 추진되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가 25일 본격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KTX/SRT 천안아산역에서 약 900m 떨어진 충남 아산시 배방읍 일대에 들어선다. 특히 서울까지 약 40~50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2022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지하철 1호선 아산역도 가깝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지하 5층~지상 48층에 4개동으로 오피스텔 총 914실과 근린생활시설 24실로 구성돼 있다.
 
모든 세대는 84㎡ 면적에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 구조로 마련됐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주변에는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쇼핑문화시설 풍부하고 천안불당 생활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등 다수의 산업단지와 천안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어 실수요도 많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가 들어서는 인근에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있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어 쾌적한 정주여건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