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BPA, 중소기업 기술자료 임치 지원사업 공모

부산항만공사(BPA)는 18일 부산항 연관 중소기업의 핵심기술보호와 기술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2021년 기술자료 임치 지원 사업' 참여업체를 10월 15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항만공사 제공.부산항만공사(BPA)는 18일 부산항 연관 중소기업의 핵심기술보호와 기술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2021년 기술자료 임치 지원 사업' 참여업체를 10월 15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항만공사 제공.부산항만공사(BPA)는 18일 부산항 연관 중소기업의 핵심기술보호와 기술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2021년 기술자료 임치 지원 사업' 참여업체를 10월 15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술자료 임치 제도'는 대․중소기업 간 양극화 문제와 불공정거래 관행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도입된 기술보호 제도이다.

BPA는 중소기업이 핵심 기술자료를 신뢰성 있는 제3의 기관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임치 수수료를 지원한다.
   
 BPA는 2018년부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자료 임치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는 25건의 임치 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기업의 핵심 기술자료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기술자료 임치센터에 1년간 보관되며, 기술 유출 예방뿐만 아니라 유출 시 기술개발 사실 및 소유권 입증 등 기술보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10월 22일까지 BPA 홈페이지「사회적가치」→「동반성장」→「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상생누리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