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구경이' 이영애 수상한 '방구석 의심러' 변신

뉴스듣기


방송

    '구경이' 이영애 수상한 '방구석 의심러' 변신

    뉴스듣기
    JTBC 제공JTBC 제공비닐 스카프를 두른 이영애의 '구경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 '우아함의 대명사' 배우 이영애의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작품을 위해 '조작' '아무도 모른다'에서 섬세하고 몰입감 있는 연출 세계를 펼친 이정흠 PD와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 루키팀 성초이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런 가운데 1일 공개된 '구경이' 티저 포스터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독특한 등장을 알린다.
     
    티저 포스터 속 구경이는 비닐을 스카프처럼 둘러쓰고, 손에는 초록색 가죽 장갑을 끼운 채 엉성하게 위장을 했다. 누가 봐도 이상하고 수상한 모습이다.

    의심을 가득 품은 구경이의 눈빛과 의미심장한 미소가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눈이 마주친 사람에게 말을 거는 듯한 '너 왜 나 아는 척 안 하니?'라는 카피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극중 구경이는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으로, 완벽하게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살인 사건을 파헤쳐 갈 예정. 티저 포스터 속 독특하고 코믹한 구경이의 모습은 그 과정이 결코 평범하지 않을 것을 예감하게 한다.

    구경이의 상상초월 사건 조사 과정은 어떠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