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환승연애' 이제 고백할 시간…최종화 관전 포인트는?



방송

    '환승연애' 이제 고백할 시간…최종화 관전 포인트는?

    '환승연애' 유튜브 예고편 영상 캡처'환승연애' 유튜브 예고편 영상 캡처'환승연애' 출연진들이 함께 울고 웃었던 3주간의 여정을 마무리 짓고 종착역에 도착한다.

    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15화에서는 '이제 당신의 마음을 고백하세요'라는 에피소드를 주제로, 출연자들이 최종 결정을 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간 출연자들은 누구보다 솔직하게 자신들의 마음을 표현하고 X와의 관계에 대한 의미를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혼란과 설렘을 오갔다. 특히 오롯하게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기회가 됐던 제주도 여행에서 다시 한 번 반전을 맞았고, 확고한 듯 자리 잡았던 사이가 비틀어지고 재정립되며 궁금증을 더했다.

    그리고 드디어 최종 선택일. 출연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확고하게 자신의 마음을 정하고, 제주도 안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상대방에게 어필하는 면모까지 드러낼 예정이다.

    '환승연애' 최종화는 마지막인 만큼, 티빙 앱에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된다. 출연진들의 최종 선택을 함께 시청, 그들의 감정선을 따라가며 완벽한 서사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최종화를 시청하며 채팅·댓글을 통해 의견을 공유하며 새 커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마지막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전망이다.

    과연 출연자들은 끝까지 용기 있는 선택을 내릴 수 있을지, 또 이들의 사랑과 우정은 계속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누구보다 솔직하고 용기 있게 최선을 다한 사랑을 펼친 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환승연애' 최종화는 오늘(1일) 오후 4시 티빙 앱 내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본편 VOD는 이날 오후 6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