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칸영화제 감독상 '아네트', 10월 27일 극장 개봉



영화

    칸영화제 감독상 '아네트', 10월 27일 극장 개봉

    외화 '아네트' 포스터. 왓챠WATCHA·그린나래미디어 제공외화 '아네트' 포스터. 왓챠WATCHA·그린나래미디어 제공2021년 칸영화제 개막작이자 감독상 수상에 빛나는 레오 까락스 감독의 신작 '아네트'가 오는 10월 27일 정식 개봉한다.
     
    '아네트'는 오페라 가수 안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헨리가 사랑에 빠지면서 무대 그 자체가 된 그들의 삶을 노래한 시네마틱 뮤지컬이다.
     
    '퐁네프의 연인들' '홀리 모터스'를 연출한 레오 까락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결혼 이야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아담 드라이버가 제작과 주연을 맡았다. 여기에 '라 비 앙 로즈'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마리옹 꼬띠아르가 상대역을 연기해 제작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더불어 비틀스가 인정한 미국 밴드 스팍스의 론 마엘, 러셀 마엘 형제가 영화의 원안과 음악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올해 제74회 칸영화제 개막작으로 초청되어 베일을 벗은 '아네트'는 전 세계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2021년의 가장 독창적인 영화"(엠파이어 매거진) "완전히 미쳤다"(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관객들은 비명을 지르며 달려갈 것이다. 존재 자체만으로도 감사한 영화"(타임 아웃) 등의 극찬을 받으며 감독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홀리 모터스' 이후 9년 만에 만나는 레오 까락스 감독의 신작 '아네트'는 오는 10월 27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