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국제 개막식 사회자에 송중기·박소담 선정



영화

    부국제 개막식 사회자에 송중기·박소담 선정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게 된 배우 송중기와 박소담. 하이스토리 디앤씨·아티스트컴퍼니 제공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게 된 배우 송중기와 박소담. 하이스토리 디앤씨·아티스트컴퍼니 제공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배우 송중기와 박소담이 나선다.
     
    송중기와 박소담은 오는 10월 6일 수요일 오후 영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는다.
     
    송중기는 지난 2008년 '쌍화점'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태양의 후예', 영화 '늑대소년' '군함도' '승리호'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또한 현재 촬영 중인 영화 '보고타'까지 캐릭터와 장르, 시대를 넘나들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15년 '검은 사제들'로 대중에게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킨 박소담은 '상의원'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등 매 작품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청룡영화제 여우조연상,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자상을 받으며 단숨에 충무로 대세로 자리매김한 박소담은 '기생충'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송중기와 박소담의 사회로 문을 열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개최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