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HM7''Sonny'…손흥민으로 도배된 토트넘 트위터

뉴스듣기


해외축구

    'HM7''Sonny'…손흥민으로 도배된 토트넘 트위터

    뉴스듣기
    손흥민의 결승골 이후 공식 트위터에 그와 관련된 다양한 게시물을 올린 토트넘. 토트넘 트위터 캡처손흥민의 결승골 이후 공식 트위터에 그와 관련된 다양한 게시물을 올린 토트넘. 토트넘 트위터 캡처   
    손흥민(29·토트넘 홋스퍼)이 왓퍼드전에서 팀의 승리를 이끌자 토트넘 공식 트위터는 손흥민 관련 트윗으로 도배됐다.
       
    손흥민은 29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왓퍼드와 홈 경기에 선발 출전해 전반 42분 프리킥 결승골을 터뜨렸다.
       
    이날 홈 팬들 앞에서 터진 유일한 골이었다.
       
    경기 후 토트넘은 트위터에 손흥민의 골을 축하하는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토트넘은 경기 전부터 손흥민의 EPL 200경기를 축하하는 게시물을 올렸고 골 이후에는 이와 관련된 영상을 등록했다.
       
    왓퍼드 전에서 손흥민이 11경기 6골을 기록했다고 알린 토트넘. 토트넘 트위터 캡처왓퍼드 전에서 손흥민이 11경기 6골을 기록했다고 알린 토트넘. 토트넘 트위터 캡처
    손흥민의 사진 세리머니도 잊지 않았다.

    특히 토트넘은 손흥민이 왓퍼드전에서 11경기 6골을 기록한 것을 언급하며 과거 왓퍼드전 골 장면 영상을 소환했다.
       
    여흥이 가시지 않은 토트넘은 경기가 끝난 몇 시간 뒤에도 손흥민의 골 장면을 올렸고 승리를 자축했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