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놓쳐선 안 될 10가지 이유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놓쳐선 안 될 10가지 이유

    마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본격 샹치 영업 영상.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마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본격 샹치 영업 영상.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오는 9월 1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마블 신작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 활약한 시무 리우, 아콰피나, 장멍이 이번 영화를 꼭 봐야 하는 이유 10가지를 직접 전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감독 데스틴 다니엘 크리튼)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배우들이 직접 전한 '샹치를 꼭 봐야 하는 10가지 이유'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샹치 역의 시무 리우, 케이티 역의 아콰피나, 샤링 역의 장멍이 영화의 필람 포인트를 설명했다.
     
    배우들은 가장 먼저 마블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히어로 샹치의 등장과 함께 MCU(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 페이즈 4의 첫걸음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이어 해외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액션 포인트와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세계무대를 주름잡는 전설적인 배우들의 등장을 기대해 달라고 이야기했다.
     
    마블에서만 볼 수 있는 견고한 프로덕션과 다양한 로케이션을 통한 볼거리도 빠지지 않는다. 거대한 스크린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마카오, 신비로운 세계 '탈로'를 만나는 것은 관객들에게 랜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 전했다.
     
    무려 20년에 걸쳐 완성된 작품인 만큼 '아이언맨' '앤트맨'부터 이어진 '텐 링즈'의 미스터리한 비밀도 이번 작품을 통해 밝혀진다고 예고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 샹치가 MCU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 역할을 톡톡히 확인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다. 여기에 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블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오는 9월 1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마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마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