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효주→이광수 '해적' 배우들이 '바달집'에 떴다



방송

    한효주→이광수 '해적' 배우들이 '바달집'에 떴다

    방송 캡처방송 캡처tvN '바퀴 달린 집'의 스핀오프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이 오는 9월 13일 첫 방송된다.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은 새로운 출연진들이 본편의 출연진인 성동일과 김희원에게 '바달집'의 열쇠를 빌려 주인 없이 살아보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 함께한 배우 강하늘·한효주·이광수·권상우·채수빈·오세훈·김성오·박지환·김기두가 출연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스핀오프에는 같은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했던 성동일의 역할이 컸던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를 찍으며 실제로도 친해진 배우들이 1박 2일동안 캠핑을 가고 싶다는 의견을 모았고, 이를 성동일이 tvN '바퀴 달린 집'의 제작진에 전달한 것. 과연 성동일이 처음으로 '바달집'에서 1박 2일을 보낼 이들에게 어떤 꿀팁을 전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첫 번째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바달집과의 첫 만남에 모든 것을 신기해하는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바달집'의 타프를 하나 치는데도 좌충우돌하는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또한 누구보다도 찐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이들의 지치지 않는 48시간이 또다른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 제작진은 "영화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이 성동일을 통해 직접 '바달집'을 빌리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며 "이들의 왁자지껄한 1박 2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은 오는 9월 13·2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