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 김동욱·김성규·채정안 캐스팅



방송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 김동욱·김성규·채정안 캐스팅

    연상호 감독의 동명 애니메이션 원작
    제작진 "스릴러라는 장르적 쾌감 만족시키는 드라마 될 것"

    배우 김동욱, 김성규, 채정안. 키이스트·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김동욱, 김성규, 채정안. 키이스트·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연상호 감독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이 배우 김동욱, 김성규, 채정안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은 20년 전 친구로부터의 메시지와 함께 시작된 의문의 연쇄살인으로 인해 '폭력의 기억'을 꺼내게 된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드라마다.
     
    특히 비극적 운명을 가진 인물들을 통해 학교 폭력을 비롯한 우리 사회의 폭력의 기원을 담은 '돼지의 왕'의 원작은 연상호 감독의 동명의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2012년 칸영화제 등 다수의 영화제를 통해 이미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멜로부터 오컬트,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김동욱은 20년 전 학교 폭력의 기억을 잊지 못하고 사는 황경민 역을 맡았다. 황경민은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행복한 생활을 즐기던 중 예기치 못한 일로 인해 20년 전 트라우마를 되살리게 된다.
     
    20년 전 친구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추적하는 형사 정종석 역은 최근 '범죄도시' '킹덤' '악인전' 등을 통해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한 김성규가 맡았다. 정종석은 친구로부터 받은 의문의 메시지를 쫓아가며 20년 전 겪었던 폭력의 기억을 떠올리고 더 이상의 살인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마지막으로 강단 있는 원칙주의자이자 사건에 꽂히면 물불 가리지 않는 카리스마 형사 강진아 역은 채정안이 연기한다. 강진아는 극 중 종석의 경찰대 선배이자 독단적인 수사 진행으로 팀 내에서 원성이 자자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흔들리지 않는 강단 있는 경찰이다.
     
    '돼지의 왕' 제작진은 "'돼지의 왕'을 통해 우리 사회에 만연해 있는 폭력의 기원을 되짚어보고자 한다"며 "더없이 매력적인 배우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시작부터 좋은 예감이 든다. 스릴러라는 장르적 쾌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 갈 테니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은 8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며, 티빙 단독 공개를 예정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