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설' 사과 "경솔한 행동, 크게 질책"



연예가 화제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설' 사과 "경솔한 행동, 크게 질책"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출연 당시 추자현(왼쪽)과 우효광. SBS 제공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출연 당시 추자현(왼쪽)과 우효광. SBS 제공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사과했다.

    추자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며칠 전 효광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추자현은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주시고 마음 써 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썼다.

    그러면서 "이러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들려드렸어야 했는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우효광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웨이보에 글을 올려 "엊그제 뉴스로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라며 "어떻게 해석하더라도 이번 일을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것을 압니다. 영상을 보고 많은 반성과 후회를 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우효광은 "무엇보다 자현이가 나를 그토록 사랑하고 감싸주는데 그녀를 아프게 하고, 우리를 배려하는 사람들을 걱정시켰습니다"라며 "남편, 아버지로서 앞으로 언행에 더욱 신중을 기해 다시는 이런 일로 마음 쓸 일 없게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15일 중국 매체들은 우효광 무릎에 한 여성이 앉아 있는 파파라치 사진을 근거로 우효광의 불륜설을 제기했다. 추자현은 중국 드라마 촬영 중 인연을 맺은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2015년 밝혔고, 2017년 1월 혼인신고를 마쳐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SBS 부부 예능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잉꼬부부로 사랑받았다. 특히 우효광은 사랑꾼 이미지로 '우블리'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