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91년생 동갑내기' 치즈-스텔라장, 신곡 '31' 공개



가요

    '91년생 동갑내기' 치즈-스텔라장, 신곡 '31' 공개

    치즈와 스텔라장이 함께한 합작 싱글 앨범 '31'은 13일 정오 발매된다. 그랜드라인 제공치즈와 스텔라장이 함께한 합작 싱글 앨범 '31'은 13일 정오 발매된다. 그랜드라인 제공
    1991년생 동갑내기 가수 치즈와 스텔라장에 '31'이라는 신곡을 발표한다.

    스텔라장 소속사 그랜드라인에 따르면, 치즈와 스텔라장은 오늘(13일) 정오 새로운 합작 싱글 앨범 '31'을 발매한다.

    '31'은 갓 서른 줄의 나이를 맞이한 스텔라장과 치즈가 어린 시절 자신에게 말을 건네는 곡이다. 그 당시 막연하게 꿈꿔오던 미래 자신의 모습은 어땠는지, 그곳에 다다랐을 때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사실 시간이 지났어도 별 다를 거 없는 현실과 변하지 않은 나의 모습에 대해 담담하게 얘기하는 이번 곡은 동시대를 같이 걷는 또래들에게 보내는 편지이기도 하다.
     
    치즈와 스텔라장은 "91년에 태어난 꼬맹이들은 강산이 세 번이나 바뀔 시간이 흘러 서른하나가 되었습니다. 혜경이(치즈)는 선생님이 되지 못했고 성은이(스텔라장)는 의사가 되지 못했지만 어찌어찌 (잘) 커서 가수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생 다 산 노인 같을 때도 있고 아직 한참 어린애 같을 때도 있는 평범한 서른한 살의 기록입니다. 영원한 젊음은 없다는 당연한 사실이 하루가 다르게 와닿는 요즘, 마음을 나눌 친구가 있다는 것은 참 소중하네요. 재미있게 들어주세요!"라고 전했다.

    밴드에서 1인 체제로 활동 중인 치즈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특히 사랑받는 가수다. '좋아해'(bye), '어떻게 생각해', '무드 인디고'(Mood Indigo), '로맨스'(Romance), '퇴근시간',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다. MBC '복면가왕'에 '나 오늘 집에 안 갈래 밤의 여왕'으로 출연한 적도 있다.

    스텔라장은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월요병가', '환승입니다', '빌런'(Villain), '욜로'(YOLO) 등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사로 눈길을 끈 가수다. 매드클라운과 함께한 '노 퀘스천'(No Question), 폴킴과 함께한 '보통날의 기적'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치즈와 스텔라장은 박문치, 러비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치스비치로도 활동했다. 치스비치는 2019년 8월 첫 싱글 '서머 러브'(SUMMER LOVE)를 시작으로 '저스트 포 유'(JUST 4 U), '무자비'(無慈悲) 등의 곡을 냈다.

    '91년생 동갑내기' 치즈와 스텔라장은 유튜브 채널, 라이브 클립 등을 통해 이번 합작 앨범 '31'의 활동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