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몬스타엑스 셔누, 7월 22일 입대…망막박리로 대체 복무



연예가 화제

    몬스타엑스 셔누, 7월 22일 입대…망막박리로 대체 복무

    몬스타엑스 셔누. 몬스타엑스 공식 페이스북몬스타엑스 셔누. 몬스타엑스 공식 페이스북
    그룹 몬스타엑스의 셔누가 입대한다.

    셔누는 10일 몬스타엑스 팬 카페에 글을 올려 "7월 22일로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데뷔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이렇게 군대에 가야 할 시기가 되었네요"라고 밝혔다.

    셔누는 "팬분들에게 받은 응원, 사랑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닌 너무나 큰 것들이었어요. 때문에 저도 모르게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도 하고 그게 아니구나 깨닫기도 하고 몬스타엑스 활동하며 많은 것들을 느끼고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썼다.

    셔누는 "매일매일 새로운 날을 살 수 있구나라고 알려주셔서 너무 고마워요"라며 "Love you always. 네 사랑하구요 금방 만나요~ㅎㅎ"라고 글을 맺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셔누는 오는 7월 22일 훈련소에 입소해 3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셔누는 지난 2020년 7월 좌안 망막박리 진단을 받고 진행된 수술로 인해 현역 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았고, 이에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셔누는 2015년 데뷔한 6인조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다. 몬스타엑스는 '갬블러'(GAMBLER), '러브 킬라'(Love Killa), '드라마라마'(DRAMARAMA), '판타지아'(FANTASIA) 등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셔누는 '정글의 법칙 in 파푸아뉴기니', '힛 더 스테이지', '립스틱프린스' 시즌 1~2, '사심충만 오!쾌남', '마스터키', '진짜 사나이 300',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캡틴', '배달고파? 일단 시켜!' 등 여러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