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킹덤, 코로나19 전원 '음성' 판정



연예가 화제

    킹덤, 코로나19 전원 '음성' 판정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킹덤. GF엔터테인먼트 제공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킹덤. GF엔터테인먼트 제공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코로나19 선제 검사를 받았던 남성 아이돌 그룹 킹덤이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킹덤 멤버 및 스태프들은 선제적 코로나19 유전자 증폭(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향후 예정된 일정을 정상 소화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킹덤은 올해 2월 데뷔한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 단, 아이반, 아서, 자한, 무진, 치우, 루이로 이루어져 있다.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History Of Kingdom : PartⅡ. Chiwoo)를 내고 타이틀곡 '카르마'(KARMA)로 활동 중이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9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1316명(국내 발생 1236명·해외 유입 80명)으로 전일 대비 41명 늘었다. 1300명대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