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엠넷 '킹덤' 코로나 확진자 나와…비투비 등 출연진 전원 검사



방송

    엠넷 '킹덤' 코로나 확진자 나와…비투비 등 출연진 전원 검사

    스트레이 키즈와 스태프는 전원 음성 판정

    엠넷 측은 지난 4일 진행한 '킹덤' 녹화에 참여한 댄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7일 알렸다. 사진은 '킹덤' 포스터. CJ ENM 제공

     

    남성 아이돌 그룹들이 경연을 펼치는 엠넷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엠넷 관계자는 7일 CBS노컷뉴스에 "지난 4일 ‘킹덤' 녹화에 참여했던 댄서분 중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어제(6일) 공유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대를 한 더보이즈, 아이콘, SF9을 비롯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등 전 출연진과 관련 스태프들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엠넷 측은 "'킹덤' 녹화는 문진표 작성, 발열 체크, 출입문 소독기 설치 등 사전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했다"라며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향후 보건 당국의 조치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라고 전했다.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코로나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는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같은 날 "스트레이 키즈 멤버 및 스태프들이 선제적 코로나 검사를 진행한 바 전원 음성 결과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지난 6일 6회까지 방송한 '킹덤'은 다음 주 방송에서 '노 리밋'(NO LIMIT)이라는 주제로 3차 경연을 진행한다. 세 그룹이 한 팀을 결성해 팀 대 팀으로 맞붙는 1라운드, 다시 여섯 그룹으로 경연을 벌이는 2라운드로 구성돼 있다.

    '킹덤'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