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오세훈 마지막 연설은 신촌…'공정' 키워드로 젊은층 호소



국회/정당

    [영상]오세훈 마지막 연설은 신촌…'공정' 키워드로 젊은층 호소

    보궐선거 앞두고 신촌서 마지막 총력 유세
    김종인, 유승민 등 국민의힘 총출동
    오세훈 "청년들 문재인 정부 위선과 무능에 지쳐"
    김종인 "압도적 표 차이로 승리해 내년 정권교체"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6일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에서 열린 파이널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윤창원 기자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가 6일 마지막 유세 장소로 서대문구 신촌을 찾아 2030 세대의 지지를 호소했다. 오 후보는 "서울시에 들어가면 반드시 불공정한 얘기가 나오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 후보는 이날 저녁 신촌에서 열린 마지막 유세에서 "젊은 층의 경고가 두렵다"며 "공정한 서울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오 후보와 함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 등 국민의힘 지도부도 신촌으로 총출동해 2030 세대의 지지를 촉구했다.

    이 자리에서 오 후보는 "청년이 제게 '국민의힘이 마음에 들어서가 아니고, 오세훈이 잘나서가 아니다.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위선에 지쳤다'라고 말했다"며 "저에게 기회를 줘보려고 할 뿐이며 공정한 서울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오 후보는 성비위 문제를 일으킨 고(故) 박원순 서울시장도 겨냥했다. 그는 "박원순 성추행, 권력형 성추행 피해자인 여직원이 아마 불안한 심정으로 이번 투표 결과를 지켜볼 것"이라며 "제가 꼭 당선돼 그 여직원이 이제 마음 편히 업무에 종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주장했다.

    총력 유세 지원에 나선 김종인 위원장도 "박원순 시장은 서울시민의 얼굴에 먹칠하고 세상을 떠났다"며 "내일 투표장에서 (시민들이) 압도적 표 차이로 당선시켜주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바탕으로 내년 대통령 선거에서 반드시 정권교체를 해 혼란에 빠진 우리나라를 정상적으로 회복시킬 것"이러며 "오 후보에게 절대적 지지를 보내 달라"고 덧붙였다.{RELNEWS:right}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