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국세청, 납세자의 날 맞아 모범납세자 우대 행사 개최



경제 일반

    국세청, 납세자의 날 맞아 모범납세자 우대 행사 개최

    모범납세자 홍보대사 조정석 박민영 위촉 예정

    국세청은 납세자의 날을 맞아 전국의 모범납세자 수상자에게 휴대전화 축하 메시지와 함께 누리집 게시용 알림창을 제작해 비대면‧온라인으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국세청 제공

     

    국세청은 3일 제55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를 우대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다.

    국세청은 이날 전국의 모범납세자 수상자 천여명에게 휴대전화 축하 메시지와 함께 누리집 게시용 알림창을 제작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또 국세청과 지방청·세무서 누리집에 모범납세자와 아름다운 납세자 명단을 게시해 성실납세자가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조치했다.

    특히 각 지방청과 세무서에서는 '1일 명예세무서장·명예민원봉사실장' 위촉 등 기념행사를 해당지역의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맞게 진행했다.

    16일에는 모범납세자 초청 음악회를 온라인 방청방식으로 비대면 개최하고 올해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배우 조정석과 박민영을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

    국세청은 이와함께 누리집 유튜브 SNS(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방문자를 대상으로 '성실납세에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을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납세자의 날 민원봉사실을 방문하는 1번째, 33번째, 55번째 방문객에게는 방문 기념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