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

뉴스듣기


해외 연예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

    뉴스듣기
    일본 가수 겸 배우 쿠사나기 츠요시. 쿠사나기 츠요시 인스타그램

     

    '초난강'이라는 이름으로 한국에도 잘 알려진 일본 가수 겸 배우 쿠사나기 츠요시가 결혼했다.

    마이니치 등 일본 언론에 따르면, 인기 그룹 스마프(SMAP)의 멤버였던 쿠사나기 츠요시는 소속사를 통해 30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신부는 연예계에 종사하지 않는 여성으로, 이름 등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쿠사나기 츠요시는 "저는 예전과 변함없이 작품을 계속하고 싶다"라며 결혼 후에도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이 잦아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974년생인 쿠사나기 츠요시는 5인조 그룹 스마프의 멤버로 큰 사랑을 받았다. 스마프는 데뷔 25년 만인 지난 2016년 해체했다. 그는 스마프의 이름을 건 예능 '스맙X스맙'을 오랜 기간 진행했고, 드라마 '아직 사랑은 시작되지 않았어', '좋은 사람', '스타의 사랑', '내가 사는 길', '엽기적인 그녀', '겨울의 사쿠라', '스페셜리스트' 시리즈, '쩐의 전쟁', '거짓말의 전쟁'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영화 '환생', '강령', '호텔 비너스', '일본침몰', '나는 조개가 되고 싶다', '나와 아내의 1778가지 이야기', '당신에게', '진격의 거인 파트 2', '태풍가족', '미드나잇 스완' 등에 출연했고, 2002년 한국에서 '정말 사랑해요'라는 곡을 발표했다. 2006년 개봉한 한국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에서 일본어 선생님 역을 연기하기도 했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