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서울 강서구, 공항동 도시재생 일러스트·사진 공모전



서울

    서울 강서구, 공항동 도시재생 일러스트·사진 공모전

    (사진=강서구 제공)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공항동 도시재생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공항동 도시재생 일러스트 &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모는 공항동 도시재생활성화지역 주민의 삶의 모습, 거리 풍경, 지역 명소, 기록하고 싶은 건축물 및 장소를 담은 사진 분야와 공항동 도시재생과 관련된 원도심 지역을 그린 도시이미지, 살고 싶은 공항동의 이미지, 마을 골목길 지도를 제작한 일러스트 분야로 분야별 1인당 3점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12월 10일까지이며, 연령과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대상지는 반드시 공항동 도시재생활성화지역(공항동 60-28번지 일원)이어야 한다.

    사진 분야 작품은 올해 11월 19일 이후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가로 3천 픽셀 이상의 JPG파일로 된 원본 사진이어야 하며, 일러스트 분야는 가로 297㎜, 세로 180㎜ 규격의 JPG나 PNG 이미지 파일로 제작된 작품이어야 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홈페이지(소식광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에 필요한 서식도 내려 받을 수 있다.

    구는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심사하고 12월 중 분야별 15개, 총 30개의 우수작품을 선정한다. 선정된 분야별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 입상 6명에게는 각각 50만 원,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 상당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작들은 공항동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홍보자료로 활용된다.

    노현송 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도시재생사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