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쇼미더머니 9' 디젤-카키-허성현 탈락…"좋은 경험 했습니다"



방송

    '쇼미더머니 9' 디젤-카키-허성현 탈락…"좋은 경험 했습니다"

    왼쪽부터 래퍼 디젤, 카키, 허성현 (사진='쇼미더머니 9' 캡처)

     

    래퍼 디젤, 카키, 허성현이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9'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디젤과 카키, 허성현은 27~28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탈락 소감을 전했다. 디젤은 "감사합니다! 좋은 경험 했습니다. 야식 많이 먹겠습니다!"라고, 허성현은 "그동안 너무 많은 걸 배웠고 많이 성장했습니다. 정말 너무 수고하셨어요. 앞으로 더 멋있는 사람 될게요"라고 썼다.

    카키는 "아~ 떨어졌구만! 김장하느라 본방은 못 봤어요"라며 "솔직히 진짜 아쉬웠고 팀에 너무 미안했는데 좋은 경험이 됐고 저는 앞만 보고 가겠습니다~ 릴보이 형 같이 잘해서 무대 멋지게 했어야 했는데 미안해요 형ㅠ 그리고 우리 코팔팀 많이 사랑합니다 보고싶슴다 다들"이라고 밝혔다.

    27일 방송한 엠넷 '쇼미더머니 9'에서는 '팀 디스 배틀'이 펼쳐졌다. 다와이 팀의 디젤은 굴젓 팀의 쿤디판다와, 코팔 팀의 카키는 자기 팀의 릴보이와 랩 배틀을 했다.

    평소 절친한 사이인 디젤과 쿤디판다는 대결에 앞서 디젤은 "(쿤디판다의) 치부와 온갖 아픔을 건드리는 날이 왔구나. 내가 다 까주겠다"라고, 쿤디판다는 "디젤? 누가 알아요? 아무도 몰라요. 존재감 없지. 별로 화를 내도 위협적이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쿤디판다는 "얘 못 뜬 지 8년", "검색해도 너만 안 나와", "근데 넌 죽어도 나를 절대로 못 이겨"라는 가사를, 디젤은 "5년 차 만년 루키" ,"너 어떡하냐 지금 내가 널 바르네", "모든 말이 아첨 이제 모두 알걸" 등의 가사로 겨뤘다.

    카키는 릴보이가 속했던 팀 긱스의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로 대결에 나섰으나 시작부터 가사를 틀렸고 이후에도 실수를 반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결국 프리스타일로 무대를 마쳤다. 릴보이는 "여기 래퍼들 중 누가 날 너보다 작다고 생각해", "나랑 배틀이 너의 커리어 하이", "지루한 랩 하품이 나오지", "너가 날 이긴다는 건 진짜로 임파서블" 등의 가사로 무대를 보여줬다.

    굴젓 팀과 다와이 팀 대결에서는 다와이 팀이 져서 디젤이 탈락했다. 코팔 팀과 자기 팀 대결에서는 코팔 팀이 져서 카키가 탈락했다. 다와이 팀 허성현은 가오가이와 함께 마이크 쟁취전을 벌였다.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아야 하는 룰에서 가오가이가 선택받아 허성현이 탈락했다. 가오가이는 본선 무대에서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박치기' 무대를 펼쳐 좋은 반응을 얻었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9'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엠넷에서 방송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