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배슬기♥심리섭 결혼식 현장 공개 "아끼고 지켜주며 잘살겠습니다"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배슬기♥심리섭 결혼식 현장 공개 "아끼고 지켜주며 잘살겠습니다"

    뉴스듣기
    왼쪽부터 배슬기와 심리섭 (사진=배슬기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배슬기와 결혼한 유튜버 심리섭이 결혼식을 치른 소감을 밝혔다.

    심리섭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현장 영상과 함께 글을 올렸다. 영상에는 신부 배슬기가 신랑 심리섭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심리섭은 "난 항상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파티 같은 결혼식이 하고 싶었는데 내가 꿈꾸던 그대로의 결혼식이었음"이라며 "이렇게 아름다운 여자가 내 신부가 되어주는 것만으로도 꿈같은데 결혼식 날 수많은 하객들 앞에서 이런 깜짝 프러포즈까지 받다니 난 정말 전생에 나라를 아니 전 인류의 위기를 한 번쯤 막았던 게 아닐까?"라고 썼다.

    그러면서 "평생을 아끼고 지켜주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배슬기 역시 1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결혼식 현장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배슬기와 심리섭은 지난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당초 9월 말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확산세가 가라앉지 않아 식을 한 차례 미뤘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각각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고, 현재 TV조선 부부 예능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 중이다.

    배슬기는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 '1ST'로 데뷔했고 '강호동의 연애편지'에서 복고댄스를 선보이며 널리 이름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최고의 사랑', '심야병원', '실업급여 로맨스', '빛나라 은수', '사생결단 로맨스' 등에 출연했다. 영화 '깡철이', '야관문 : 욕망의 꽃', '소설, 영화와 만나다', '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 야사', '빈센트' 등에 출연했다.

    심리섭은 구독자 수 29만 6천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심리, 연애, 자기계발, 사회이슈, 재미있는 경험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올린다고 밝히고 있으나, 극우·여성혐오 성향이 짙은 콘텐츠로 비판받기도 했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