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대표 권준모)의 기대 신작인 캐주얼 슈팅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 bf.nexon.com)''의 공개 서비스가 시작됐다.
22일부터 시작된 버블파이터 공개 서비스에는 지난 3차례의 테스트 서비스에서 공개됐던 게임 내용 외 신규 맵 2종과 무기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이외 게임 스타일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무기 아이템 8종도 상점을 통해 공개됐다. 더불어 유저들은 게임 머니를 활용, 상점에서 각종 치장성 아이템도 구입하여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BestNocut_R]또한 버블파이터의 아이템 전도 새로워졌다. 넥슨은 테스트 서비스 당시 적용되었던 아이템 전 내용에 상대편을 교란시킬 수 있는 ''위장''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총 17종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더불어 아이템 획득 방식도 캐릭터의 머리 위에 바로 표시되는 형태로 바뀌어 좀 더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넥슨 로두마니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버블파이터는, 인기 온라인 게임 비엔비 및 카트라이더와 동일한 캐릭터 및 게임 배경 등을 활용한 새로운 게임으로 ''원소스 멀티게임''의 가능성이라는 측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