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휘순, 11월 결혼…여자친구가 직접 글 올려 "제가 데려갑니다"



연예가 화제

    박휘순, 11월 결혼…여자친구가 직접 글 올려 "제가 데려갑니다"

    코미디언 박휘순이 11월 결혼한다.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코미디언 박휘순이 결혼한다.

    22일 오전 박휘순의 인스타그램에는 '개그맨 박휘순 장가갑니다'라는 글씨와 신랑·신부 그림이 올라왔다. 자신을 '휘순 오빠 여자친구'라고 소개한 글쓴이는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라고 썼다.

    박휘순 여자친구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 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박휘순은 비연예인 여성과 1년여의 열애 끝에 오는 11월 중순 결혼한다. 2005년 KBS 20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박휘순은 KBS2 '개그콘서트'에서 '패션 7080', '제3세계', '노량진 블루스', '2011 봉숭아학당', '대포동 예술극단', '꽃보다 남자', '가족같은', '나쁜 녀석들' 등 다수 코너에 출연했고 tvN '코미디 빅리그'에 진출하기도 했다.

    '뜨거운 형제들', '추억이 빛나는 밤에', '오딘의 눈' 등을 진행했고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3에서 캐스터 역할을 맡았다. 박휘순은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 1', '신의', '최고의 사랑',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2', '감자별 2013QR3', 영화 '미녀는 괴로워', '무림여대생', '그 남자의 책 198쪽', '청담보살',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