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마마무 소속사, 7인조 신인 걸그룹 '퍼플키스' 공개



가요

    마마무 소속사, 7인조 신인 걸그룹 '퍼플키스' 공개

    RBW의 새 걸그룹 퍼플키스 (사진=RBW 제공) 확대이미지

     

    마마무 소속사로 널리 알려진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RBW에서 새로운 걸그룹이 나온다.

    RBW(대표 김진우·김도훈)는 "6년 만에 신예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를 선보인다.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7인의 멤버를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수순에 돌입했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28일 밝혔다.

    퍼플키스는 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으로 이루어진 7인조 걸그룹이다. 여러 가지 색이 섞여 만들어진 보라색처럼 각 멤버의 다양한 개성이 모여 탄생한 음악적 색 '퍼플'(Purple)과 여러 이야기 안에서 사랑의 힘을 표현할 때 쓰는 '키스'(Kiss)를 합쳐 그룹명을 지었다.

    박지은과 나고은은 엠넷 '프로듀스48', 도시는 JTBC '믹스나인', 채인은 SBS 'K팝스타' 시즌 1과 3에 출연해 끼와 재능을 표출한 바 있다. 소속사는 퍼플키스 멤버 전원이 뛰어난 보컬, 댄스 실력은 물론 작사·작곡과 안무 창작에도 탁월한 재능을 지녔다고 소개했다.

    퍼플키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열고 지난 20일부터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 중이다. 퍼플키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28일 오후 1시 52분 현재 17만 4천 명에 이른다.

    퍼플키스 론칭을 앞둔 RBW에는 걸그룹 마마무, 보이그룹 원어스, 보이밴드 원위 등이 속해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