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YG 떠난 이하이, AOMG로 옮긴 후 신곡 '홀로' 발표

    • 0
    • 폰트사이즈
    가수 이하이가 23일 새 디지털 싱글 '홀로'를 발매한다. (사진=AOMG 제공)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소속사 AOMG에 합류한 가수 이하이가 신곡을 발매한다.

    이하이는 오늘(23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홀로'를 낸다. AOMG에서는 첫 결과물로, 지난해 5월 발표한 EP 앨범 '24도씨'(24℃) 이후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홀로'는 홀로 남아 외로움의 시간을 견딘 본인과, 폐쇄된 사회적 환경에 갇힌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곡이다. 도입부는 담담한 독백으로 시작되며, 이하이는 자신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과거 '손잡아 줘요'를 작업한 바 있는 바버렛츠의 안신애가 '홀로'의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앞서 이하이는 오랫동안 함께한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지난 22일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AOMG에 합류했다. AOMG는 이날 밤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게시해 이하이 영입 확정 소식을 알렸다.

    AOMG 관계자는 "이하이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오래전부터 눈 여겨봐 오던 아티스트였다. 이하이가 더 폭넓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을 뽐낸 이하이는 같은 해 데뷔 싱글 '1, 2, 3, 4'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한숨', '로즈', '손잡아 줘요', '내 사랑', '허수아비', '마이 스타'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