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서대, 산업계관점 학과 제안 프로그램 운영

뉴스듣기


대전

    호서대, 산업계관점 학과 제안 프로그램 운영

    뉴스듣기

    4차산업혁명과 급변하는 산업계 수요에 맞는 맞춤형 인재양성 프로그램 운영

    호서대 학생과 교직원들이 교정에서 LINC+ 사업 관련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사진=호서대 제공)

     

    호서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은 학생 취업과 직결되는 산업계관점 학과 자율제안 프로그램을 공모해 운영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호서대에 따르면 산업계관점 학과 자율제안 프로그램은 학과에서 4차산업혁명과 포스트 코로나 등 급변하는 전공 관련 산업계 수요에 부합되는 인재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호서대 LINC+ 사업단은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8일까지 LINC+사업 참여학과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공모했다.

    LINC+사업단은 교육혁신 실무위원회 심사를 통해 전자디스플레이공학부의 4차산업혁명 대응 '인공지능 및 IoT 실무교육', 식품영양학과의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수요기반의 '코로나19 대응 위생사 실무교육'등 3개 분야를 최종 선정해 운영하기로 했다.

    박승규 LINC+사업단장은 "호서대 산학협력의 장점은 산업계 수요에 대한 민감성에 있다"며 "포스트코로나 환경에 격변하는 산업계의 목소리를 반영해 교육과정을 대폭 개정하고, 지역 산업에 부응하는 실사구시 교육을 실현해 관련 분야를 선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