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AOA, 원더우먼 페스티벌 불참…FNC "주최 측에 양해 구해"

뉴스듣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 URL



가요

    AOA, 원더우먼 페스티벌 불참…FNC "주최 측에 양해 구해"

    뉴스듣기

    오는 26일 열리는 '원더우먼 페스티벌'에 출연하기로 돼 있었으나 취소한 걸그룹 AOA (사진=마이크임팩트 공식 홈페이지)
    걸그룹 AOA가 '원더우먼 페스티벌'에 불참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CBS노컷뉴스에 "저희가 주최 측에 출연이 어려울 것 같다고 양해를 구했다"라고 밝혔다.

    AOA는 오는 9월 26일과 27일 서울 난지한강공원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원더우먼 페스티벌'에서 26일 출연진으로 이름을 올린 상태였다. 사흘 전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요일별 라인업에도 포함돼 있었다.

    하지만 지난 3일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같은 그룹 멤버 지민에게 10여 년 동안 괴롭힘당했다고 폭로한 후, 지민이 AOA 탈퇴 및 연예 활동 중단을 선언해 이 영향으로 출연이 무산된 것으로 보인다.

    주최 측 홈페이지에 따르면 '원더우먼 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페스티벌"로 "한강에서 수만 명의 여성이 함께 공감하고 노래하고 이야기하는 페스티벌"이다.

    '원더우먼 페스티벌'에는 둘째이모 김다비, 황광희, 백아연, 임현주, 치타&남연우, 남윤수, 용주, 리아킴&1 MILLIONS, 윤딴딴, 이영지, 제이미, 카이, 홍윤화, 요조&임경선 등이 출연한다.

    사흘 전 원더우먼 페스티벌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요일별 라인업. AOA의 이름이 쓰여 있다. (사진=원더우먼 페스티벌 공식 인스타그램)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