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9인 완전체' 트와이스, 9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오늘 컴백



가요

    '9인 완전체' 트와이스, 9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오늘 컴백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시작된 13연속 히트 가능할까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 1일 저녁 6시 공개

    오늘(1일) 저녁 9번째 미니앨범 '모어 앤드 모어'로 컴백하는 걸그룹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가 9개월 만에 새로운 미니앨범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로 돌아온다. 건강 이유로 지난 '필 스페셜'(Feel Special) 활동에 불참했던 미나도 돌아와 '9인 완전체'가 됐다.

    트와이스는 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컴백 인사를 전했다. 9인 9색 매력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입은 트와이스는 "'원스'(트와이스 팬덤) 여러분, 더운 여름 저희 트와이스 노래 들으시면서 시원하게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의 동명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는 올여름을 시원하게 열 곡이다. 트와이스는 2018년 7월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이후 2년 만에 새로운 여름 노래로 돌아왔다.

    '모어 앤드 모어'는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의 청량한 매력과 트와이스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졌다. 또한, "내 눈을 자꾸 피해 봐 네 맘을 자꾸 숨겨봐 나에게서 도망쳐봐 No no"라는 가사로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표현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를 시작으로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라이키'(LIKEY),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올해 제일 잘한 일', '팬시'(FANCY), '필 스페셜'(Feel Special)까지 12연속 히트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3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활약 중이다.

    트와이스의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는 지난달 11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27일 기준 선주문량 50만 장을 돌파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했다.

    9인 완전체로 9개월 만에 돌아오는 트와이스의 새 미니앨범 '모어 앤드 모어'는 오늘(1일) 저녁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