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민정-효민-김희정 측 "파티 장소, 이태원 아닌 청담" 해명



연예가 화제

    이민정-효민-김희정 측 "파티 장소, 이태원 아닌 청담" 해명

    이민정 측 "이태원 파티 참석 아냐, 기념사진만 찍어"
    효민-김희정 측 "지인 생일 참석, 반성하고 있다"

    배우 이민정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배우 이민정 측이 이태원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이후 이태원에서 열린 파티에 참석했다는 보도에, 파티는 청담동에서 열렸으며 이민정은 기념사진만 찍고 바로 장소를 나왔다고 해명했다. 효민과 김희정 측은 지인 생일에 참석한 것은 부주의한 행동이었다며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입장을 내어 "알려진 내용에 왜곡된 부분이 있어 이를 말씀드리고자 한다. 이민정 배우는 친한 지인의 생일 초대에 모임 장소인 청담동 브런치 카페에 들려 선물을 전달하고 인사를 나눈 뒤 기념사진을 찍은 후 바로 장소를 나왔다. 기사로 알려진 것처럼 '이태원 파티'에 참석해 시간을 보냈다는 내용은 잘못된 보도"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모든 국민이 한마음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고, 이민정 배우 또한 드라마 촬영에 임하고 있고, 한 아이의 엄마이기에 사람 많은 곳이나 행사에 참석을 자제해 왔다. 친한 지인의 초대였기에 축하의 뜻은 전하는 게 맞겠다 싶어 선물을 전달을 위해 잠시 들린 것이었지만, 이 또한 자제했어야 했다는 생각하고 있다. 다시 한번 이번 일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행동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다"라고 알렸다.

    효민과 김희정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같은 날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 효민과 김희정의 부주의 했던 행동에 사과드린다. 효민과 김희정은 지난 5월 9일,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지인의 생일에 참석했다. 늦었지만 이유를 불문하고 두 사람 모두 부주의한 행동이었음을 인지하고 있으며, 반성하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 관리에 소홀했던 점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고 전했다.

    스포츠경향은 이날 오전 [이민정·이주연·효민·손연재 등 코로나19 공포에도 '이태원 파티 피플']이라는 기사를 통해 배우 이민정,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 티아라 효민, 배우 김희정,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 쇼핑몰 '임블리' 대표 임지현 씨가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열린 패션계 유명인사 A씨의 생일 파티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날 찍힌 사진을 보면 마스크가 실종된 모습이고, 시점 역시 용인 66번 확진자가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사실이 알려진 다음이라는 점을 지적했다. 이민정, 효민, 김희정 측 모두 지인 생일파티가 열린 건 맞다고 인정했으나 위치는 청담동이라고 해명했다.

    티아라 효민과 배우 김희정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