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부의 세계' 의문의 사망자=박인규…이학주 열연 돋보여



방송

    '부부의 세계' 의문의 사망자=박인규…이학주 열연 돋보여

    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는 고산시 의문의 사망자가 박인규(이학주 분)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사진='부부의 세계' 캡처)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의문의 사망자가 누구인지 밝혀졌다.

    1일 방송된 JTBC 스튜디오의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11회에서는 고산시를 떠들썩하게 만든 박인규(이학주 분)의 추락사가 그려졌다. 사망자로 발견되기 전, 박인규는 전 연인인 민현서(심은우 분)에게 다시 시작하자고 했다. 교제 중에도 데이트폭력을 서슴지 않았던 박인규에게 폭행당한 듯 상처투성이가 된 얼굴을 한 민현서는 "우리 아무도 모르는 곳에 가서 새로 시작하자"라고 하는 박인규의 제안을 거절했다.

    "싫어"라고 한 민현서에게 박인규는 "현서야. 나 버리지 마. 응? 나 버리면 안 돼"라고 매달렸으나 민현서는 "우리한테 무슨 희망이 있어?"라고 되물었다. 민현서는 "우리 앞에 로또가 떨어져도 희망 같은 거 없어. 너랑 있으면 내 인생은 언제나 엉망일 거야, 오늘처럼. 그러니까 제발 그만하자"라며 자신을 감싸는 박인규의 팔을 뿌리쳤다. 박인규는 이후 추락사한 채 발견됐다.

    김윤기(이무생 분)의 도움으로 사고 현장에서 벗어났던 지선우(김희애 분)는 민현서(심은우 분)에게서 이태오(박해준 분)가 그날 밤 고산역에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다급히 고산역을 빠져나간 이태오는 목에 상처와 혈흔이 남아있어 박인규를 죽인 범인으로 의심받기 충분했다.

    민현서는 이태오가 범인이라고 확신했지만 경찰이 자기 말을 믿어주지 않을 것 같아 찜질방에서 숨어 생활하던 차였다. 민현서는 실랑이 중 이태오가 떨어진 결혼반지를 결정적인 증거로 지선우에게 건넸다. 하지만 지선우를 찾아온 이태오는 자신이 올라갔을 때 이미 사고가 벌어진 후였다며 민현서를 살인자로 몰자고 주장했다.

    지선우는 "나는 왜 이러고 살아야 하나"라며 자신을 원망하는 아들 때문에 난감한 처지였다. 지선우는 자신을 미행한 여병규(이경영 분)에게 "이태오도 저도 누가 됐든 살인자가 돼선 안 됩니다"라고 했으나, 지선우와 여병규가 만난다는 걸 안 민현서가 이태오를 경찰에 신고해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학주의 열연이 돋보였다. 연인인 민현서에게 수시로 폭행을 가하고 못살게 굴다가 "우리 다시 잘해보면 안 될까?"라고 태도를 바꿨지만 냉정하게 거부당한 후 무너지는 박인규를, 이학주는 완벽히 소화했다. 이학주는 데이트폭력을 저지르고 이태오 사주를 받아 지선우를 협박하는 등 각종 악행의 중심에 선 박인규 역을 맡아 등장할 때마다 공포와 불안감을 불러일으키는 씬 스틸러로 활약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11회 시청률은 전국 유료가구 기준 21.1%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으로는 24.0%였다.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12회는 오늘(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