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봉주, 민주당 향해 욕설…"나를 개쓰레기 취급"



국회/정당

    정봉주, 민주당 향해 욕설…"나를 개쓰레기 취급"

    윤호중·이근형·양정철 등 민주당 핵심관계자 언급…"갑과 을이 언제 바뀌는지 보자"
    "당신들, 저에 대해 모략·음해·시정잡배 개쓰레기 취급"

    유세하는 열린민주당 정봉주 최고위원(사진=BJ TV 유튜브 캡처)

     

    열린민주당 정봉주 최고위원이 12일 자신의 유튜브 방송인 'BJ TV'에서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를 향해 "네거티브할 시간에 집에 가서 자라. 이 개XX들아"라고 욕설을 내뱉었다.

    정 최고위원은 "지금 정봉주가 한없이 을로 보이죠? 여러분들이 언제부터 갑이었습니까. 언제부터 갑이었다고 그렇게 갑질을 하냐"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민주당 측이) 더불어시민당 찍어달라는 것 이해했다"면서도 "당신들이 이번 선거 기간 중 저에 대해 모략하고, 음해하고, 저를 시정잡배 개쓰레기로 취급하고, 그걸 공식적으로 당신들 입으로 뱉어내고. 당신들 이번 선거기간 중 한거 보면 짐승만도 못한 짓을 하더라"고 강하게 분통을 터뜨렸다.

    그러면서 "이씨(이근형 전략기획위원장), 윤씨(윤호중 사무총장), 양씨(양정철 민구연구원장)" 등 민주당 지도부를 직접 거명하며 "여기있는 후보들이 당신들보다 못한 삶을 살았는가. 여기 있는 사람들이 어떤 삶을 살았는지 모르는가. 그러고 입에서 나오는대로 다 지껄이냐. 입에서 나오면 다 말인줄 아느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앞서 이 위원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효자론', '유전자 검사'에 이어 '이복동생론'까지…"라며 "이건 완전히 스토킹이다. 유전자 검사를 하면 '스토커 DNA'가 검출될 듯!"이라고 열린민주당에 대한 비판을 하기도 했다.

    정 최고위원은 또 "당신들은 정치권에 오래 못 있는다"라며 "난 여기서 악착같이 살아남을 거니까, 갑과 을이 언제 바뀌는지 한번 보자"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