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뉴에라 측, 김호중 제외 '미스터트롯' 6인 매니지먼트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가요

    뉴에라 측, 김호중 제외 '미스터트롯' 6인 매니지먼트

    뉴스듣기

    본인과 소속사 의사에 따라 김호중은 톱7 단체 활동 외에는 개별 활동하기로

    TV조선 '미스터트롯' 톱7. 아랫줄 맨 왼쪽이 김호중 (사진='미스터트롯' 공식 홈페이지 캡처)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4위에 오른 가수 김호중이 톱7 단체 활동 이외의 활동은 자유롭게 하기로 했다.

    '미스터트롯' 톱7 매니지먼트를 맡아온 뉴에라프로젝트는 "김호중 님은 본인과 소속사(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요청에 따라 7인 단체 활동 외에는 자유롭게 원 소속사와 활동하게 됐다"라고 6일 밝혔다.

    뉴에라는 "긴 논의를 거친 끝에 개별 활동을 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으며 서로를 응원하는 관계로 지내기로 했다"라며 "진선미를 포함한 입상자 6인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앞으로 뉴에라는 최선의 기획과 서비스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의 빛나는 활동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뉴에라는 "아티스트의 이름이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업무를 진행 중이며, 미스터트롯' 출신 아티스트들과 함께함에 있어서도 동일한 업무 철학으로 임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입상자들에 대한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최우선은 아티스트 개별의 특성을 반영하고, 개개인이 목표하는 방향으로 안정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안내하겠다. 그리고 원 소속사와 조화로운 협력을 통해 상호 보완하며 아티스트의 발전에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하겠다. 무엇보다, 트로트의 현대화를 이룬 '미스터트롯'의 힘을 모아 전 세계 음악 시장에도 K-TROT가 가진 감동과 흥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알렸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