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성민, 오래 일한 매니저 따라 신생 기획사로 이동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 일반

    강성민, 오래 일한 매니저 따라 신생 기획사로 이동

    뉴스듣기

    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와 최근 전속계약

    배우 강성민 (사진=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강성민이 오랫동안 함께 일한 매니저를 따라 신생 기획사에 새 둥지를 틀었다.

    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는 강성민과 최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강성민은 그동안 쌓은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이전부터 긴 시간 함께 일해 온 매니저를 따라 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로 옮겼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 캐릭터를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강성민은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며 "강성민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충분히 살릴 수 있도록, 또한, 배우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견고히 다질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강성민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1997년 우노 1집 앨범 '유&아워스'로 데뷔한 강성민은 '명성황후', '추노', '당돌한 여자', '49일', '신의 퀴즈' 시즌 2, '뿌리깊은 나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유령', '힘내요 미스터 김', '빠스껫볼', '잘 키운 딸 하나', '청담동 스캔들', '앵그리맘', '피고인', '브라보 마이 라이프', '연남동 패밀리' 등에 출연했다.

    강성민은 오는 30일 시작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