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빈첸, 故 설리·종현 언급 사과 "깊이 반성"



연예가 화제

    빈첸, 故 설리·종현 언급 사과 "깊이 반성"

    빈첸(사진=로맨틱 팩토리 제공)

     

    엠넷 '고등래퍼2' 출신 래퍼 빈첸이 악플러들과 설전을 벌이던 중 고(故) 설리와 종현을 언급했던 것에 대해 사과했다.

    빈첸은 16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글을 올려 "그 어떤 변명의 여지 없이 그 분들을 언급한 것은 제 잘못"이라며 "제 상처를 핑계삼아 많은 분들에게 상처를 주었다는 것에 후회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재차 사과했다.

    앞서 빈첸은 자신의 연애사 문제가 온라인상 이슈로 떠오른 뒤 악플이 쏟아지자 인스타그램에 "우울충 맞는데요. 14살부터 정신머리가 이런 걸 어쩌라고요. 설리, 종현 죽으면 기만하는 XX들이 내가 죽고선 놀려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빈첸이 고인을 언급한 것이 부적절했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논란이 일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로맨틱 팩토리도 이날 빈첸의 페이스북에 입장글을 게재했다.

    로맨틱 팩토리는 "최근 빈첸에게 많은 양의 협박과 '죽어라' 등 입에 담기 힘든 메시지들이 쏟아졌다"며 "오래 전부터 우울증을 앓고 있는 빈첸은 항우울제 약을 복용하고 있던 상태에서 온전하지 못한 정신으로 본인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이 아닌 부계정에 글을 쓴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과정에서 해서는 안 될 말들로 고인을 언급한 것은 변명의 여지없이 빈첸의 잘못"이라며 "빈첸 역시 이 부분에 있어 너무나 후회하고 있으며 죄송한 마음에 어쩔 줄 몰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빈첸과 당사 모두 해당 언급으로 상처를 받았을 고인의 가족과 팬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앞으로 당사에서도 아티스트의 언행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책임을 다해 관리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슈가 되었던 빈첸의 연애사 문제에 대해선 "어떤 여성 분이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연애에 관한 문제들을 지적한 것들이 빈첸을 말한 것이라는 부분에 있어서 해당 여성분에게 직접 확인을 했고 빈첸을 지칭한 것이 아니라는 답변을 받았다"며 "이와 관련해서는 더 이상 무분별한 루머를 양산시키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