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시은-진태현 부부, 대학생 딸 입양 "열심히 살게요"



연예가 화제

    박시은-진태현 부부, 대학생 딸 입양 "열심히 살게요"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대학생인 딸을 입양했다고 28일 밝혔다. 왼쪽부터 배우 진태현-박시은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대학생 딸 입양 소식을 알렸다.

    진태현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제주도 천사의집 보육원에서 만난 세연 씨와 가족이 되었다고 밝혔다. 진태현의 글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5년 8월 신혼여행 때 고등학생이었던 세연 씨를 처음 만났고 이모-삼촌으로 지내오다 이제 진짜 엄마 아빠가 되어주기로 했다.

    진태현은 "유아 때도 10대 때도 부모가 필요하지만 우리 세연이에게는 안타깝게도 훌륭한 보육원 선생님들 말고는 부모와 함께 살아봤던 시간이 없습니다. 이제 20대부터는 함께 걸어갈 엄마 아빠가 되어주려고 합니다. 가족은 10대 20대 30대 죽을 때까지 필요한 그런 존재니까요 ^^ 입양은 오래전부터 우리 부부가 노력하고 생각해왔던 것이고 소외된 이웃을 도와야 한다고 저희가 믿는 하나님에게 배워왔던 거라 어려운 일이 아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현실적인 문제들이 있겠지만 그마저 다 함께 경험하는 것이 가족이니 어려움이 있어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 부부가 서로 사랑하니 두려움도 어려움도 없습니다. 앞으로 저희 많이 응원해 주세요. 와이프 닮은 아가도 낳아야 하고 또 다른 아이들도 함께 가족이 되어가야 하니까요"라며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이제 대한민국 배우이자 대학생 첫째 딸이 있는 대한민국 부모입니다. 열심히 살게요.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박시은과 진태현은 지난 2010년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 함께 출연한 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5년 교제 끝에 2015년 결혼했다. 박시은은 현재 MBC 아침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에 출연 중이며, 진태현은 올해 5월까지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 출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