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M "태용,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행동 반성"



연예가 화제

    SM "태용,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행동 반성"

    태용(사진=박종민 기자/자료사진)

     

    보이그룹 NCT 멤버 태용이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언론을 통해 입장문을 내고 "태용 관련 보도에 대해 10년 전인 2009년의 일인 만큼 소속사로서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태용의 가족에게 해당 중학교에 생활기록부 등의 자료 확인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어 "자료를 확인한 결과 보도된 내용과 관련된 언급이나 징계 기록이 없었고 부모님도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선생님과 면담을 가진 일이 없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태용이 중학교 재학 시절 함께 어울리던 친구들과 같은 반 친구를 괴롭힌 학교폭력 가해자였다고 주장하는 A씨와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해 관심을 모았다.

    SM엔터테인먼트는 "과거 태용은 가수의 꿈을 키우기 전인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행동과 상처 주는 말 등을 한 것에 대해 깊이 후회하며 데뷔 전인 연습생 시절과 데뷔 후에도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언급했으며 지금도 반성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매사에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태용은 다시 한번 어린 시절의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바르게 생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