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블루문' 사장 된 김수현, '호텔 델루나' 특별출연 사진 공개



방송

    '블루문' 사장 된 김수현, '호텔 델루나' 특별출연 사진 공개

    12일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가 게시한 '호텔 델루나' 촬영 현장 사진 (사진=키이스트 제공)

     

    최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특별출연했던 배우 김수현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는 12일 네이버 포스트에 김수현의 '호텔 델루나' 촬영 현장 사진을 게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베스트를 입고 넥타이를 맨 깔끔한 수트 차림이다. 또한 오충환 감독과 함께 모니터하는 모습도 있다.

    김수현은 '호텔 델루나'의 오충환 감독, 배우 아이유(이지은)-여진구와 모두 인연이 있어서 특별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오 감독과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함께 작업했고, 아이유는 드라마 '드림하이 1', '프로듀사'에서 연기했다. 여진구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 역 성인-아역으로 만났다.

    앞서 김수현은 지난 1일 '호텔 델루나' 최종회에서 새로운 호텔인 '호텔 블루문'의 사장으로 나타나 화제의 중심에 섰다. 김수현은 특별출연 한 번만으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서 8위(2019년 8월 5주차)를 차지했다. 당시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수현', '호텔 블루문' 등의 단어가 올라가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김수현은 지난 7월 1일 전역한 후 현재 복귀작을 검토 중이다.

    12일 공개된 김수현의 '호텔 델루나' 촬영 현장 사진 (사진=tvN 제공)

     

    12일 공개된 김수현의 '호텔 델루나' 촬영 현장 사진 (사진=키이스트, tvN 제공)

     

    12일 공개된 김수현의 '호텔 델루나' 촬영 현장 사진 (사진=키이스트, tvN 제공) 확대이미지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