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류승범X박정민 '타짜: 원 아이드 잭', 9월 11일 개봉



영화

    류승범X박정민 '타짜: 원 아이드 잭', 9월 11일 개봉

    9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싸이더스 제공)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개봉 일을 확정했다.

    29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은 오는 9월 11일 개봉할 예정이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다. 기존 시리즈와 다르게 종목을 화투에서 포커로 바꿨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권오과 감독은 포커로 보여줄 수 있는 화려한 비주얼과 새로운 기술이 '타짜: 원 아이드 잭'만의 색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전설의 타짜 짝귀 피를 물려받은 일출(박정민 분)부터 독보적인 손기술을 지닌 까치(이광수 분), 상대를 현혹하는 연기력의 영미(임지연 분), 도박판의 숨은 고수 권원장(권해효 분)까지 애꾸(류승범 분)가 불러모은 개성 강한 타짜들이 활약할 예정이다.

    허영만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타짜' 시리즈는 도박판에서 펼쳐지는 타짜들의 배신과 암투, 욕망을 흥미진진하게 그려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타짜'는 2006년 9월 28일, '타짜-신의 손'은 2014년 9월 3일에 개봉해 각각 568만, 401만 관객을 모았다. 3번째 시리즈인 '타짜: 원 아이드 잭' 역시 추석 연휴를 앞둔 시기 개봉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고래를 본 날', '질식', '녹색물질', '돌연변이' 등을 연출한 권오광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