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숙행, '연애의 맛 2'에서 실제 나이 공개 "79년생"



방송

    숙행, '연애의 맛 2'에서 실제 나이 공개 "79년생"

    20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2'에는 트로트 가수 숙행이 출연했다. (사진='연애의 맛 2' 캡처) 확대이미지

     

    TV조선 '미스트롯' TOP6 출신 가수 숙행이 방송용 나이보다 실제 나이가 4살 많다고 밝혔다.

    숙행은 20일 방송된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 2'에 새 출연자로 합류했다. 숙행은 제작진과 사전 미팅에서 "제가 나이가 많아서 저에게 맞는 분이 계실까"라며 걱정스러워했다.

    숙행은 "이걸 하기 전까지 83년생으로 거의 다 알고 계셔서… 이전 회사에서부터 그렇게 하다 보니까 선배님들한테도 83(년생)이라고 얘기를 하고 다녔다. 붐 선배님이 '어~ 숙행아!' 이렇게 하시는데, 알고 봤더니 79라고 그래가지고…"라고 말했다.

    포털 사이트에는 숙행이 1983년생으로 되어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1979년생으로 올해 41살이었다. '연애의 맛 2' 패널들은 숙행의 나이를 듣고 동안이라며 놀라워했다.

    숙행은 "아, 나이가 너무 많아"라면서 "저는 서른 중반에 시집 안 가냐는 소리를 들었는데, 시집 가 버리면 음악을 못 할 것 같았다. 나는 애를 안 낳고 히트곡을 낳을 거라고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만 최근 마흔이 넘고 나서는 아이를 낳고 싶어졌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분에는 '미스트롯' 진을 차지한 송가인도 등장했다. 송가인과 숙행은 함께 행사에 내려가며 수다를 떨었고, 숙행의 아버지까지 셋이 식사를 하기도 했다.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본인이 꼽은 이상형과 100일간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예능 '연애의 맛 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사진='연애의 맛 2' 캡처) 확대이미지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