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한국·일본 정식 출시



IT/과학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한국·일본 정식 출시

     

    넷마블은 초대형 기대작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3일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이다.

    특히,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출시 전 사전등록은 한국과 일본에서 총 6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 이는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270만 명과 330만 명을 기록하면서 달성한 수치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3일 출시 전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해 론칭 전임에도 한국과 일본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무료 다운로드 랭킹 1위를 달성하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마블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일곱 개의 대죄는 올해 가장 큰 넷마블의 기대신작 중 하나”라며 “애니메이션 원작의 특성을 살린 수집형 RPG로 원작의 팬들 뿐만 아니라 원작을 모르시는 분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