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나사렛대 창업동아리 슈퍼엔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 선정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대전

    나사렛대 창업동아리 슈퍼엔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 선정

    뉴스듣기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예비창업패키지사업에 선정돼 지원금 7000만원을 받게 된 나사렛대학교 슈퍼엔진팀 김건우, 이예찬, 임지훈 학생(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나사렛대 제공)
    나사렛대학교(총장 임승안) 창업동아리 '슈퍼엔진'팀(경영학과 김건우,이예찬,임지훈)이 '예비창업자패키지사업'에 선정돼 7000만원의 사업비를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나사렛대에 따르면 4차 산업혁명 분야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의 초기 사업자금과 전담 멘토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엔진팀이 제안한 '여행 플랫폼 카운터트립(CounterTrip)' 은 발굴되지 않은 여행지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제안해 공급자를 찾는 방식이다.

    특히 기존의 여행플랫폼 방식과는 다른 혁신적인 서비스라는 평가로 심사위원으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다.

    슈퍼엔진 김건우 팀장은 "짧은 시간안에 큰 성과를 이룰 수 있게 도와주신 경영학과 교수님과 창업교육센터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창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통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박미옥 창업교육센터장은 "대학 안에서 창업 마인드가 확산돼 제2의 슈퍼엔진팀이 나올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유망 예비창업자를 발굴하도록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