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크린볼링 '팝볼링', 22일까지 수능 수험생 대상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보도자료

    스크린볼링 '팝볼링', 22일까지 수능 수험생 대상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신개념 스크린볼링 '팝볼링'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뉴딘스퀘어(대표이사 송재순)가 오는 22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게임비 전액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만점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수험표나 학생증을 지참 후 전국 팝볼링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수험생이 포함된 팀 중 1인 이상 개인 3게임 합산 정확히 500점을 달성하면 게임비 전액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팀원 전원에게 1인당 1개의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매장에 방문한 모든 수험생 본인에게 핸드크림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수험생이 포함된 팀 중 1인당 3게임 패키지 또는 3게임 이상을 플레이할 경우 최대 50%까지의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딘스퀘어는 올해 4월 세상에 없던 스크린볼링 시스템 '팝볼링'을 선보이며 2030 젊은 층을 대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볼링에 다양한 소프트웨어적인 재미와 화려한 게임 이펙트, 정밀한 그래픽 등을 적용하며 스크린볼링만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리얼리티 VR기술과 초정밀 볼링 센서, 정교한 가상핀과 가상 레인 시스템을 통해 유저에게 실제 볼링보다 더 짜릿하고 색다른 미래형 볼링을 제공한다.

    특히 볼링의 손맛은 유지하며 정밀한 센싱 기술로 가상 볼링공과 볼링핀의 움직임을 제대로 구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뉴딘스퀘어 송재순 대표는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의미로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젊은 감각의 새로운 스크린볼링을 즐기고 수능 스트레스 또한 시원하게 날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딘스퀘어는 현재 전북 전주, 부산 서면, 부산 명지, 경북 경주, 대전 노은 등 전국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와 최신식 음악, '록카페'에 가까운 신나는 분위기로 2030 젊은 층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