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컷게임]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카멜롯 픽업 2탄 실시

뉴스듣기


IT/과학

    [노컷게임]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카멜롯 픽업 2탄 실시

    뉴스듣기

     

    ◇ 넥슨, PC MMORPG ‘천애명월도’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넥슨은 31일부터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만 15세 이상 이용자 누구나 네이버 계정으로 ‘네이버 게임 천애명월도 페이지(http://sky.nexon.game.naver.com/main/index.aspx)’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오는 9월 19일까지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수양 200만’, ‘귀속은량 400금’, ‘영웅 폄석 상자 20개’, ‘희귀 폄석 상자 40개’, ‘최고급 체력 회복약 20개’ 등이 들어있는 ‘성장 부스팅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3주간 매주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임무완료권, ‘영웅 심법 교환 조각’, ‘현천 석모’, ‘수양 300만’, ‘귀속은량 총 600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규서버 ‘풍류’에는 레벨 추격 시스템을 도입해 2배 이상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고, 모든 캐릭터에게 40만 원 상당의 아이템과 ‘은량’, ‘장비’를 제공한다. 9월 12일까지 ‘수양 BACK’, ‘복귀 초대’ 이벤트를 통해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9월 21일까지 장식 및 코스튬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이 어마어마海’ 이벤트를 진행한다.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카멜롯 픽업 캠페인 2탄 실시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카멜롯 픽업 2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카멜롯 픽업 2탄은 스토리 콘텐츠 '제6특이점'에 등장하는 서번트(캐릭터)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랜서)', '가웨인(4성/세이버)', '트리스탄(4성/아처)'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위 서번트들은 스토리 콘텐츠를 클리어하지 않으면 일반적인 스토리 소환에서 획득할 수 없지만, 픽업 기간 동안 클리어 여부와 관계 없이 획득할 수 있다.

    ‘제6특이점’에서 강렬한 인상을 준 전설의 기사왕 '알트리아 펜드래곤'은 NP를 충전하는 스킬을 사용해 필살기인 보구를 연속적으로 사용 가능하여, 짧은 시간 에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는 강력한 서번트다.

    같이 등장하는 원탁의 기사단 '가웨인'은 3장의 버스터 카드를 주력으로 사용하는 딜러로 인기가 있으며, '트리스탄'은 스킬로 적의 강화를 해제하고, 필살기인 보구로 적의 회피를 무효화하는 등의 전략적인 사용이 가능해 소장가치가 있다.

    지난 8일 넷마블은 '오지만디아스', '랜슬롯', '니토크리스' 등이 포함된 '카멜롯 픽업 1탄'을 실시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 WWE 2K19 로스터 첫 공개: 루세프, 라나, 더B팀

    2K는 곧 출시 예정인 대표 WWE 게임 시리즈 WWE 2K19에 WWE 슈퍼스타 루세프(Rusev), 라나(Lana) 그리고 더B팀의 커티스 액셀(Curtis Axel)과 보 댈러스(Bo Dallas)가 추가된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로스터에 포함된 선수들을 확인해보는 특별한 영상 시리즈도 공개했다.

    특별한 3 부작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루세프와 라나는 루세프 데이를 기념하여 WWE 슈퍼스타 더B팀을 특별한 손님으로 맞이했다. 그리고 올해의 로스터에 추가된 이름들을 발표하며 축하를 함께 나누었다.

    유크스(Yuke’s) 및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 2K 스튜디오에서 공동 개발한 WWE 2K19은 2018년 10월 9일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윈도우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윈드러너Z; 더 특별해진 길드 대전…'스페셜 모드'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계열회사 조이맥스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 for kakao'가 30일 ‘스페셜 모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스페셜 모드’는 ‘길드 배틀’의 새로운 이름으로, 랭크 제한 없이 전용 티켓을 사용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신규 콘텐츠 ‘테마 런’과 ‘배틀’ 총 2가지 모드를 통해 다채로운 달리기 환경을 선사한다.

    혼자 달리기가 가능한 ‘테마 런’은 지정된 지역에 해당하는 캐릭터와 타는 펫으로만 달리기 경쟁이 가능하다. ‘배틀’ 콘텐츠는 다양한 장애물이 추가된 ▲스피드런 ▲서바이벌 ▲헌팅 등의 경쟁 모드를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스텔라’의 황금 피코피코 소환 능력이 향상됐으며, 캠프에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타는 펫’ 4종과 ‘소환수’ 10종의 매력적인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윈드러너Z'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3일까지 공식 카페에 방문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크리스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시원한 바다 분위기의 신규 테마와 캐릭터가 등장하는 <윈드러너z> 시즌 2의 사전예약을 9월 16일까지 진행한다.

     

    ◇ '영원한 7일의 도시', 시간여행자들의 만남! 슈타인즈 게이트’ 콜라보레이션

    가이아모바일 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타임루프물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일본의 유명 IP 중 하나인 ‘슈타인즈 게이트(Steins;Gate)’와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슈타인즈 게이트(이하 슈타게)’는 일본의 5pb.와 니트로플러스가 합작해 발매한 과학 어드벤쳐 게임이자 동명의 SF 애니메이션으로, 저명한 물리학자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이름에서 작품 명이 유래했다고 알려져 있다.

    작품의 줄거리는 도쿄전기대에 재학 중인 청년 ‘오카베 린타로’가 벌이는 시간여행과 그로 인해 일어나는 사건들로, 타임루프와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 전개가 소재라는 점에서 <영원한 7일의="" 도시="">와 많은 부분 맥락을 함께 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기획됐다.

    영원한 7일의 도시> 또한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어드벤처 RPG로 종말까지 남은 7일의 회차를 반복하며 세계를 구하려는 지휘사와 신기사들의 노력을 그리고 있는데, 이 게임 속 접경 도시에 슈타게 주인공들인 ‘오카베 린타로’, ‘마키세 크리스’, 시이나 마유리’가 타임머신 사고로 불시착한다. 집으로 다시 돌아가려면 타임머신 수리가 필수인데, 이를 위해 여러 부품들을 모으는 것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된 내용이다.

    슈타게 콜라보레이션은 30일 시작해 9월 20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운명 틈새, 슈타인즈 게이트 로그인 이벤트, 슈타인즈 게이트 스페셜 스토리, 타임머신 수리, 수리재료 수집, 신관의 모금함 등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돼 있다.

     

    ◇ 선데이토즈 ‘애니팡3’ 게임 속 미니 게임도 인기

    선데이토즈가 31일 대표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3’가 이용자들의 호응을 입증하는 새로운 기록을 소개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3’에서 2017년 8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퍼즐 게임 ‘마녀의탑’이 누적 플레이 30일 기준, 1억 4천만여 건을 넘어서며 게임 속 미니 게임으로는 이례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마녀의탑’은 제한된 이동 횟수 동안 최대한 많은 퍼즐 스테이지를 올라가는 미니 게임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빠른 전개와 손맛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1년 만에 이색 기록을 수립하게 되었다.

    ‘애니팡3’의 대표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코스튬 캐릭터 역시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DJ루시, MC핑키 등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 ‘애니팡3’는 상위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합성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이 5,500만 개가 넘는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동화나라, 시간여행 등 2개 테마의 2,200여 개 스테이지를 구축한 ‘애니팡3’에서 시리즈 최초로 선보이는 애니팡 캐릭터들은 퍼즐 게임에서 보기 드문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2016년 9월 출시된 ‘애니팡3’는 같은 블록 3개를 맞추는 ‘애니팡’의 대중적인 게임 방법을 계승하며 회전팡, 폭탄팡 등 아이템과 코스튬 캐릭터를 활용해 자유도를 극대화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