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니콘, 최신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 리뷰어 모집



IT/과학

    니콘, 최신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 리뷰어 모집

    5주간 Z 7 활용 다양한 미션 수행
    우수 리뷰어 선정 Z 7+렌즈 키트 증정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공개한 니콘의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7’의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니콘 Z 7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로,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커뮤니티 SLR 클럽에서 각 5명씩 총 10명을 선발한다.

     

    희망자는 29일부터 9월 16일까지 해당 사이트 중 한 곳을 방문해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본인의 전문 분야, 대표 사진 3컷이 포함된 게시물의 URL 주소, 활동 계획서 등 필수 입력 사항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일상 생활을 비롯한 풍경, 인물, 영상, 광고, 스포츠, 패션, 웨딩 등 영역 구분 없이 매력적인 작품을 기록하고 싶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20일 발표되며, 9월 30일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8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4일까지 총 5주 동안 매주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선정된 리뷰어에게는 신제품 Z 7 및 표준 줌 렌즈 NIKKOR Z 24-70mm f/4 S KIT, Z 마운트 바디와 NIKKOR F 렌즈의 호환을 지원하는 마운트 어댑터 FTZ를 비롯해 희망할 경우 최대 2종의 NIKKOR 렌즈까지 체험 제품으로 지급되며, 이를 활용해 주 1회 리뷰 및 최종 리뷰 1건, 작품 사진 10장을 제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리뷰어를 선발해 1등 1명에게는 Z 7 및 NIKKOR Z 24-70mm f/4 S KIT를 선물로 증정하고, 2등 2명에게는 70% KIT 할인을, 3등 7명에게는 50%의 KIT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