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해군사관학교와 함께 하는 'Jr. 다이노스 서머 캠프' 개최



경남

    해군사관학교와 함께 하는 'Jr. 다이노스 서머 캠프' 개최

     

    야구와 해양레포츠를 즐기며 협동심,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주니어 다이노스 서머 캠프가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있는 해군사관학교에서 열린다.

    NC 다이노스가 여는 이번 서머 캠프는 8월 13일부터 이틀간 해군사관학교에서 합숙으로 열린다. NC 출신 레전드 투수이자 순회코치인 손민한 코치가 진행하는 '손민한과 놀자'에서 티볼(T-ball)을 배우고 게임도 한다.

    또, 제구와 주루, 탈삼진 능력을 겨룰 수 있는 '도전 야구왕' 시간과 레크리에이션으로 NC의 공식 응원단 '랠리 다이노스'로부터 NC 응원가와 율동을 배우는 프로그램도 있다.

    아름다운 진해만에 있는 해군사관학교에서 열리는 만큼 카약, 요트 같은 해양 스포츠를 체험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해상안전교육도 필수 코스다.

    서머 캠프 기간 해군사관학교 기숙사에서 지내면서 나라와 지역의 바다를 지키는 해군의 역동적인 활동도 배운다. 해군사관학교는 충무공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살아있는 안보 교육현장이다.

    서머 캠프는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7월 20일부터 선착순 200명이 마감될 때까지다. 참가비는 6만원. 참가 학생은 기념 모자와 티셔츠를 선물 받는다.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summernc@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