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카카오톡 플친 맺고 공짜여행 가자



여행/레저

    카카오톡 플친 맺고 공짜여행 가자

    • 2018-06-11 16:40
    온라인투어가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18일까지 ‘플친 맺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온라인투어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18일까지 '플친 맺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친 맺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투어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에서 '온라인투어'를 검색해 친구로 추가한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캡쳐 된 이미지와 함께 개인정보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6월 말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안내로 공개될 예정이며, 50만원 여행상품권,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모바일 쿠폰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항공·여행·호텔 특가, 각종 이벤트, 혜택 등 여행 관련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온라인투어 플러스 친구만을 위한 전용 특가, 여행 정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해 소식을 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투어 플러스친구 채널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