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달의 소녀 yyxy, 캐나다 일렉 뮤지션 그라임스와 호흡



가요

    이달의 소녀 yyxy, 캐나다 일렉 뮤지션 그라임스와 호흡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가 캐나다 출신 일렉트로닉 뮤지션 그라임스(Grimes)와 호흡을 맞췄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0일 이달의 소녀 yyxy의 데뷔 앨범 '뷰티앤더비트'(beauty&thebeat)의 타이틀곡 정보와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앨범의 타이틀곡명인 '러브포에버'(love4eva)와 '알잖아 이기적인 나, 나 말도 안돼 이런 첫사랑' 등 가사 일부가 적혀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러브포에버'는 소녀시대의 대표곡 '지'(Gee)를 만든 '이트라이브'와 신예 프로듀싱팀 BADD가 함께 만든 곡이다.

    특히 이 곡에는 캐나다 출신 일렉트로닉 뮤지션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그라임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그라임스가 국내 아티스트와 음악적 호흡을 맞춘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속사는 "유닛명 이달의 소녀 yyxy는 '유스 유스 바이 영(youth youth by young)'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이들은 데뷔 앨범을 통해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 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표현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 yyxy는 오는 6월 2~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