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획기적인 비용으로 떠나는 베트남 푸꾸옥

뉴스듣기


여행/레저

    획기적인 비용으로 떠나는 베트남 푸꾸옥

    • 2018-05-08 17:50
    뉴스듣기
    베트남의 아름다운 청정 섬, 푸꾸옥은 영문으로 'Phu Quoc'이라 표기된다. 한국에서는 푸꾸옥, 푸꿕, 푸꼭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린다. 다양하게 불리는 이름 때문일까, 푸꾸옥은 이름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숨겨놓은 베트남의 진주 같은 섬이다.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한 청정한 섬, 푸꾸옥은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현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숨겨진 보석 같은 휴양지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수많은 5성급 리조트와 에메랄드 빛깔의 맑은 사오 비치를 가진 푸꾸옥은 베트남 가족 여행객들이 피로를 풀거나 색다른 추억을 쌓기에 좋은 여행지다. 물론 푸꾸옥으로 자유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의 숫자도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푸꾸옥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직항 편인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한적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의 리조트에 머물며 불어오는 바닷바람과 함께 호사를 누리는 것이다.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은 물론 다양한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아름다운 정원과 수영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푸꾸옥에는 빈펄리조트, 메리어트, 더 쉘 리조트, 빈펄 풀빌라 등 유명한 리조트가 있다. 하지만 아시아 관광객의 숫자가 적으면서 한적한 분위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푸꾸옥 노보텔'은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힌다.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는 기본이고 부대시설 또한 완벽하게 구비한 푸꾸옥 노보텔은 베트남 신혼여행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을 정도다.


    럭셔리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로 연출된 객실 인테리어.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이러한 상황에서 베트남 전문 여행사인 베트남스토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푸꾸옥 인기 리조트인 노보텔과 아시아나 직항 항공편을 합친 '푸꾸옥 에어텔' 상품에 1+1 특전을 적용한 것이다. 2명의 여행객이 1명의 여행 비용으로 푸꾸옥 에어텔 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상품은 3박 5일(수요일 출발), 4박 6일(토요일 출발) 상품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6일부터 적용되며 6월의 마지막 출발일인 30일 토요일까지 이어진다. 프로모션 대상 객실 타입은 노보텔 슈페리어 룸 한정이며 인원수에 따른 조식은 기본 포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매일 1회 석식 쿠폰도 제공 중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푸꾸옥으로의 여행. 미리 준비해 보다 알차게 즐겨보자.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다가오는 여름휴가 기간에 가족 여행을 떠나는 것이 비용적으로 부담스럽다면, 시선을 바꾸어 조금 일찍 준비해보면 어떨까. 가정의 달 5월, 따뜻한 남국의 리조트에서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푸꾸옥 노보텔 1+1 프로모션을 활용해 알찬 여행을 떠나보자.

    취재협조=베트남스토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