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프라이빗한 가족여행 어디가 좋을까?

  • 0
  • 0
  • 폰트사이즈

여행/레저

    프라이빗한 가족여행 어디가 좋을까?

    • 2018-05-05 13:55
    • 0
    • 폰트사이즈
    가족과 함께하는 휴양은 생각보다 고려할 부분이 많다. 특히 어린 자녀를 동반한다면 숙소 선택도 쉽지 않다. 비행거리가 그리 멀지 않으면서 좋은 치안, 아름다운 경관과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가 있는 곳이라면 금상첨화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베트남의 진주라 불리는 푸꾸옥으로 향해보자.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다가오는 휴가 기간, 붐비는 휴양지를 벗어나 우리 가족끼리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베트남의 휴양지 푸꾸옥은 어떨까. '베트남의 진주'로 불리는 이곳은 편안하면서도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가족여행객이 특히 선호하는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다.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푸꾸옥의 인기 리조트를 소개한다.

    순수한 자연 경관을 간직한 푸꾸옥에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유명한 솔비치하우스 리조트.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푸꾸옥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유명한 솔비치하우스 리조트는 푸꾸옥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이 소요되는 등 지리적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자리해 있다. 가까운 시내도 무료 셔틀버스를 통해 둘러볼 수 있으며 전 객실이 오션뷰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하기에도 좋다.

    객실 내부는 편안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로 꾸며져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총 284개의 다양한 객실은 프라이빗 발코니와 파노라믹한 뷰를 제공한다. 특이한 점은 패밀리동과 어덜트(성인 전용) 동으로 나눠져 있다는 점으로 가족여행객과 일반 휴양객들이 분리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솔비치하우스의 올인클루시브는 매일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레스토랑에 따라서 알라카르테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솔비치하우스의 올인클루시브가 더 특별한 이유는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데 있다. 이탈리아 미슐랭(미쉐린) 원스타 출신의 셰프가 직접 진두 지휘하는 메인 레스토랑에서 베트남 현지식을 포함한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레스토랑은 6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니 하루 종일 셰프의 손에서 탄생하는 다양하고 신선한 특선요리를 즐겨보자.

    올라 비치 클럽은 건강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지중해 요리는 물론 스페인식 요리, 타파스, 그릴 요리 등 다채로운 요리를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루프톱은 솔비치하우스가 자랑하는 핫스폿으로 DJ의 흥겨운 뮤직을 들으며 아름다운 푸꾸옥의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 다양한 칵테일과 열대과일 주스를 제공하는 수영장 바와 가벼운 스낵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쉑(Shack)', 칵테일과 시그니처 커피를 제공하는 로비 바까지 미각까지 만족시키는 솔비치하우스의 특급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모두 누려보자.

    한편 소나기투어는 솔비치하우스 리조트&스파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푸꾸옥의 다양한 리조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취재협조=소나기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