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성태 단식 장소에 카메라 설치해주세요"

뉴스듣기


정치 일반

    "김성태 단식 장소에 카메라 설치해주세요"

    뉴스듣기

    '24시간 카메라 설치' 국민 청원 올라와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가 3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더불어민주당의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 특검 수용을 촉구하며 노숙.단식 농성에 돌입하고 있다. (사진=윤창원 기자)

     

    '드루킹 댓글사건' 특검 수용을 촉구한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의 무기한 단식투쟁이 시작된 가운데 김 대표 단식 투쟁 장소에 24시간 관찰 카메라를 설치해달라는 국민 청원이 등장했다.

    3일 한 청원자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 무기한 노숙단식 투쟁 장소에 카메라 설치해주세요"라는 제목의 청원을 올렸다.

    이 청원자는 "진짜로 노숙하며 단식투쟁을 하는지 국민들이 항상 지켜 볼 수 있도록 24시 관찰 카메라 설치를 부탁 한다"며 "제1야당의 원내대표로 국민들에게 한번 내 뱉은 말 끝까지 책임지는 김성태 의원님의 모습을 항상 보고 싶다"고 밝혔다.

    글 하단에는 "남자로 태어나 칼을 뽑았으니 끝까지 가즈아"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 원내대표는 이날 열린 국회 의원총회에서 "야당을 대표해 조건 없는 특검 관철을 놓고 무기한 노숙‧단식투쟁에 돌입하겠다"고 밝힌 뒤 국회 본관 앞에서 단식 농성에 돌입했다.

    이 청원에 동의한 수는 오후 7시 30분쯤 3800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올라가고 있다.

    청원 지지자들은 "좋은 생각이다. 얼마나 진정성이 있는지 국민이 직접 확인하자", "유튜브 생중계를 원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